공지사항
HOME > 협회활동 > 공지사항
한일경제협회 직원채용 안내
- 작성자 :관리자
- 작성일 :2018-07-14
- 조회 :3097
- 추천 :1
- 이메일 :kje@kje.or.kr
우리협회는 오는 2018년도 9월 3일(월)부터 근무가능한 직원을
아래와 같이 모집하고자 함.
- 아 래 -
○ 모집부문
1. 모집부문 : 국제업무
2. 담당업무 : 한일·한중일 경제협력 사업기획 및 추진
- 한일 청소년교류사업 기획 및 실행
- 한일·한중일 국제회의 기획 및 실행
- 정부사업비 집행 및 정산 등
3. 자격요건
- 2018년도 9월 3일(월)부터 근무 가능자
- 학력 : 제한없음
- 경력 : 신입 또는 경력 2년 미만
- 성별 : 무관
- 우대사항 : JLPT 1급 또는 JPT 750점 이상
영어·중국어 가능자
컴퓨터 활용 우수자
공공기관 인턴 有경험자
4. 채용인원 : 1명
○ 근무조건
1. 고용형재 : 계약직 (일정기간 근무 후 무기계약직 또는 정규직 전환)
2. 근무부서 : 사무국
3. 근우묘일 및 시간 : 주 5일 근무(월~금) 09:00~18:00
4. 근무지역 : 서울 강남구 선릉로 131길 18-4 (강남구청역 3번출구 도보 5분)
5. 급여 : 약 2,800만원 (대졸 신입기준, 퇴직금 별도)
○ 전형절차
1. 1차 서류전형 : 2018년 7월 14일(토)~31일(화) 원서접수, 8월 2주차 합격 여부 통지
2. 2차 면접전형 :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시행일시 별도 안내
3. 최종 합격발표 : 최종합격자에 한해 별도 안내
그 외 상세한 내용은 별첨 직원채용(안) 참조하시기 바라며,
관심있는 지원자께서는 하기 URL (사람인) 에서만 입사지원 접수를 받고 있으니,
하기 URL을 클릭한 후, 사람인에서 입사지원 바랍니다.
URL : 한일경제협회 입사지원 클릭
별 첨 : 1. 직원채용(안) 1부. 끝.